사생활 보호 설정
https://gamjia.tistory.com
Updated News
Mini Rooms
답글수 [0]
What Friends Say
한마디로 표현해봐~
1촌평 관리
Animation과 Legacy
GamJia 2023. 10. 15. 22:52
사실 캐릭터 애니메이션은 애니메이터로 구현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렇게 애니메이터가 아닌 애니메이션을 쓸 때도 있다
대신 애니메이션에 들어가는 애니메이션 클립들은
Legacy가 설정되어 있어야 한다
오른쪽 위의 점 3개를 눌러서
Debug를 체크해주고 Legacy를 체크해주면
Animation에서 쓸 수 있게 된다
만약에 Legacy를 체크 안하면?
Animation이 못 찾는다ㅠ
private Animation _playerAnimation; [SerializeField] Transform _stackTransform; protected const string ANI_Staff_Idle = "Staff_Idle"; protected const string ANI_Staff_Work = "Staff_Work"; void Start() { _playerAnimation = transform.GetComponent<Animation>(); } void Update() { if(어떤 조건) { _playerAnimation.Play(ANI_Staff_Work); } else { _playerAnimation.Play(ANI_Staff_Idle); } }
이런식으로 쓰면 된다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