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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mation과 Legacy

GamJia 2023. 10. 15. 22:52

사실 캐릭터 애니메이션은 애니메이터로 구현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렇게 애니메이터가 아닌 애니메이션을 쓸 때도 있다

 

대신 애니메이션에 들어가는 애니메이션 클립들은

Legacy가 설정되어 있어야 한다

오른쪽 위의 점 3개를 눌러서

Debug를 체크해주고 Legacy를 체크해주면

Animation에서 쓸 수 있게 된다

 

만약에 Legacy를 체크 안하면?

Animation이 못 찾는다ㅠ

private Animation _playerAnimation;
[SerializeField] Transform _stackTransform;
protected const string ANI_Staff_Idle = "Staff_Idle";
protected const string ANI_Staff_Work = "Staff_Work";

void Start()
{
    _playerAnimation = transform.GetComponent<Animation>();

}

void Update()
{
    if(어떤 조건)
    {
        _playerAnimation.Play(ANI_Staff_Work);
    }

    else
    {
        _playerAnimation.Play(ANI_Staff_Idle);
    }
}

이런식으로 쓰면 된다

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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