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보호 설정
https://gamjia.tistory.com
Updated News
Mini Rooms
답글수 [0]
What Friends Say
한마디로 표현해봐~
1촌평 관리
수박게임 개발일지 - 23
GamJia 2024. 1. 3. 18:54
수박게임 개발일지 23편끝이 보인다
사실 난 내가 개발보다는
디자인에 더 자신 있다고 생각했었다
내가 전문적으로 배운건 아니지만
모르겠다... 알 수 없는 자신감이었다
개발보다 디자인에 이렇게 시간이
많이 들어갈 줄이야....
하지만 그것도 오늘로 끝이다!
드디어 게임 오버를 만들었기 때문이다
사실 오랜 시간 걸린 만큼
퀄리티가 짱 좋으면 좋겠지만
그건 또 아니다...
사실 코드도 별로 없는데 설명하자면
캡슐들 전체를 돌면서 isGameOver라는 트리거를
발생시켰다 이 애니메이션은
이미지가 흑백으로 변하는 애니메이션이다
변하고 -> 0.1초 쉬고 -> 변하고 이런식
setting의 GameOver는 최종 점수랑 함께
게임 오버창이 출력되는 애니메이션이다
밑에 영상을 보면 이해가 갈지도
내일은 최종 디버깅이랑
코드 정리하고 금요일부터
진짜 출시 준비를 할 것 이다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