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 Cake
8PM - Animal Crossing Wild World

사생활 보호 설정

https://gamjia.tistory.com

Mini Rooms

  • 내 미니룸
  • 미니미설정
  • 미니룸설정
  • 답글수 [0]

What Friends Say

한마디로 표현해봐~

1촌평 관리

수박게임 개발일지 - 23

GamJia 2024. 1. 3. 18:54

수박게임 개발일지 23편
끝이 보인다

 

사실 난 내가 개발보다는

디자인에 더 자신 있다고 생각했었다

 

내가 전문적으로 배운건 아니지만

모르겠다... 알 수 없는 자신감이었다

 

개발보다 디자인에 이렇게 시간이

많이 들어갈 줄이야....

하지만 그것도 오늘로 끝이다!

 

드디어 게임 오버를 만들었기 때문이다

 

사실 오랜 시간 걸린 만큼

퀄리티가 짱 좋으면 좋겠지만

 

그건 또 아니다...

 

 

사실 코드도 별로 없는데 설명하자면

캡슐들 전체를 돌면서 isGameOver라는 트리거를

발생시켰다 이 애니메이션은

이미지가 흑백으로 변하는 애니메이션이다

 

변하고 -> 0.1초 쉬고 -> 변하고 이런식

setting의 GameOver는 최종 점수랑 함께

게임 오버창이 출력되는 애니메이션이다

 

밑에 영상을 보면 이해가 갈지도

스겜을 위해 프리펩을 생성했다

 

내일은 최종 디버깅이랑

코드 정리하고 금요일부터

진짜 출시 준비를 할 것 이다

 

'Game Devel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박게임 개발일지 - 25  (0) 2024.01.05
수박게임 개발일지 - 24  (2) 2024.01.04
수박게임 개발일지 - 22  (0) 2024.01.02
수박게임 개발일지 - 21  (0) 2024.01.01
수박게임 개발일지 - 20  (2) 2023.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