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못한 오류.... Animator와 Rigidbody
2024. 6. 22. 03:34ㆍGame Develop
지금 보면 Character가 2개 있는데
사용한 스프라이트, 크기, 애니메이터,
사용한 스크립트 등등 모든 컴포넌트가
동일하게 들어가있다
하지만 위에 객체를 비활성화 한 이유는
이상하게 Animator가 enabled true 상태이면
Rigidbody가 일을 전혀 안한다는거다
분명 Dynamic Rigidbody, Gravity 활성화가
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공중에 떠있다
Animator를 끄면 그 때 중력이 작용한다
원래 블로그에는 해결한 오류들을 기록하는 편인데
이번 오류는 도저히 원인을 찾을 수가 없었다
똑같은 객체를 만드는걸로 오류를 일단 해결했지만
솔직히 원인이 궁금해서 일단 블로그에 작성한다
'Game Devel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 Day 1 ] 카운트하는 버튼을 만들어보자 (0) | 2024.07.01 |
---|---|
해결 한 오류.... Animator와 Rigidbody (0) | 2024.06.22 |
퍼즐게임 디자인일지 - 18 (6) | 2024.06.07 |
Unity Allocation of 66 bytes at 해결하기 (0) | 2024.05.17 |
Unity Image에 Sort Order 사용하는 방법(너무 쉬움 주의) (0) | 2024.04.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