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 Cake
8PM - Animal Crossing Wild World

사생활 보호 설정

https://gamjia.tistory.com

Mini Rooms

  • 내 미니룸
  • 미니미설정
  • 미니룸설정
  • 답글수 [0]

What Friends Say

한마디로 표현해봐~

1촌평 관리

퍼즐게임 개발일지 - 24

GamJia 2024. 3. 28. 23:36

퍼즐게임 개발일지 24편
다른 패키지

같은 내용

 

https://gamjia.tistory.com/354

 

퍼즐게임 개발일지 - 17

퍼즐게임 개발일지 17편 영상부터 보시겠습니다 오늘은 특이하게 영상으로 먼저 시작했다 왜냐면 오늘 어떤걸 고칠지 설명해주고 싶어서 참고로 영상은 내 폰으로 찍은거다 후후! 암튼 오늘 고

gamjia.tistory.com

 

오늘의 내용은 이 편과 중복된다

 

사용한 코드나 패키지는 다르지만

어쨌거나 저장된 내용이 있을 경우

playable director를 enable false

처리 한다는 점이 동일하다

 

 

귀찮게 새 코드를 만들고 싶지 않아서

전에 쓴 tutorial에 넣어두었다

Playable director가 있을 경우에만

진행하는 코드이다

json파일이 저장 되어있다면

enable false 처리하게 해주었다

 

 

방금 내가 퍼즐을 하나 맞추고

나갔다가 들어온 상태라서

대사나 연출이 출력되지 않고

바로 본 게임으로 들어갔다

 

참고로 오른쪽 위에 있는건

데이터를 지우는 버튼이다

이걸 누르면 저장된 데이터가

전부 지워진다

 

 

버튼을 누르고 게임을 다시 실행하니

대사가 출력된걸 확인했다

'Game Devel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Text Mesh Pro 한글이 네모로 나올 때  (0) 2024.04.20
퍼즐게임 디자인일지 - 17  (0) 2024.04.01
퍼즐게임 개발일지 - 23  (0) 2024.03.27
퍼즐게임 개발일지 - 22  (0) 2024.03.26
퍼즐게임 디자인일지 - 16  (0) 2024.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