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보호 설정
https://gamjia.tistory.com
Updated News
Mini Rooms
답글수 [0]
What Friends Say
한마디로 표현해봐~
1촌평 관리
수박게임 개발일지 - 9
GamJia 2023. 12. 14. 15:19
수박게임 개발일지 9편합.체
원래 객체 생성할때 정보를
GameObject List에서 가져왔는데
간지가 안나서 버렸던
CapsuleStorage를 다시 가져왔다
이미지 오른쪽에 머야
다시 객체들이랑 아이디를 넣어주고
캡슐 클래스를 다시 손봤다
isDropped를 쓰려고 했는데
그러면 자꾸 에러가 생겨서
일단 임시로 리스트 맨 앞 정보를
스프라이트에만 넣었다;;
짜증..
암튼 Merge 클래스를 새로 만들고
나, 나 같은 놈의 정보를 보냈다
isMerge 이 bool값이 매우 중요하다
이거 없으면 계속 레벨업 한다;;;;
Merge는 이런식으로 구현했다
어차피 둘이 같은 놈이니 앞에 있는 녀석의
레벨을 가져와 1을 더해주고
그 레벨의 객체를 가져와서
첫번째, 두번째 객체 사이에 생성해줬다
그러면서 동시에 원래 객체 두 놈을
사.형.시.켯.따.
오늘 과정.. 이쁘게 합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