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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즐게임 개발일지 - 6

GamJia 2024. 2. 15. 16:27

퍼즐게임 개발일지 6편

근본부터 수정 1

 

오늘은 특별히 그림 설명도 준비했다

원래 구성은 모든 퍼즐들을 다 합쳐서

하나의 스테이지로 구성했었는데

 

조금 더 세분화를 해야할 것 같았다

그래서 퍼즐들, 퍼즐들을 모아서 퍼즐판

퍼즐판들을 모아서 스테이지로

구성하기로 했다

 

퍼즐


 

사실 퍼즐들은 특별하게 추가 할 건

저 보드 아이디 정도?(Board Storage를 추가했다)

 

같은 스테이지 안에 있는 퍼즐이라고 해도

하트 모양의 판 안에 속한 퍼즐인지

별 모양의 판 안에 속한 퍼즐인지

구별은 해줘야 할 것 같아서 만들게 됐다

 

 

선택한 아이디에 따라서

퍼즐 조각을 나눠서 넣어줬다

 

 

대신 퍼즐 배치는 판 상관 없이

짬뽕이어야 하기 때문에 GetAllPuzzles를 좀 수정했다

Array 안에 있는 boardList(위에 보면 게임 오브젝트 리스트)

를 모두 가져와서 다 쳐박았다

 

 

전부 쳐박은 리스트를 가져와서

쒜낏쒜낏해줬다

 

 

지금은 퍼즐판 상관 없이

모두 저 Answer 라는 곳에 퍼즐을 Instantiate하는데

(퍼즐 위치가 맞은 경우)

board ID에 따라서

어디에 소환할지 바꿔볼 것이다

 

오늘 영상은 따로 없다

구성만 좀 바꾼거라 어제랑 진도가 똑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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