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 Cake
8PM - Animal Crossing Wild World

사생활 보호 설정

https://gamjia.tistory.com

Mini Rooms

  • 내 미니룸
  • 미니미설정
  • 미니룸설정
  • 답글수 [0]

What Friends Say

한마디로 표현해봐~

1촌평 관리

퍼즐게임 개발일지 - 7

GamJia 2024. 2. 16. 17:08

퍼즐게임 개발일지 7편

근본부터 수정 2

(부제: 바보 같은 나)

 

보드


 

퍼즐들이 자신의 부모들에 맞게

생성되게끔 FindBoardByBoardID

라는 기능을 추가했다

 

 

이게 뭔 개소리지? 싶을 수 있지만

원리는 아주 간단하다

자판기에서 동전을 넣고

주스 버튼을 누르면 주스가 나오듯이

나도 내가 원하는 버튼을

눌러 보드를 return 시킨 것이다

 

 

하지만 결과를 봤더니 띠요옹~?!

퍼즐들이 부모의 위치에

영향을 받아서 위치가 맞았음에도

이상한 곳에 생성됐다

 

하지만 걱정할 것 없다!!

 

 

부모의 위치는 -27, 152

생성되어야 하는 곳은 19, 297

그리고 원래 퍼즐의 위치는 -8, 145이다

 

우리는 이정도의 산수는 할 수 있다

원래 퍼즐의 위치-부모의 위치만 해주면

생성되어야 할 곳의 위치가 나온다.

 

 

그래서 생성할 때 위치를 조정해서

거기에다가 만들어줬다

 

 

결과는 대성공!!!

내가 원하는 부모의 자식으로

원하는 위치에 잘 생성이 됐다!!

 

굿굿~~

 

 

ps. 다음씬도 수정했다

퍼즐이 이 씬에는 816개라

다시 세팅하는데 좀 고생함;;

'Game Devel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퍼즐게임 개발일지 - 9  (0) 2024.02.19
퍼즐게임 개발일지 - 8  (2) 2024.02.18
퍼즐게임 개발일지 - 6  (0) 2024.02.15
퍼즐게임 개발일지 - 5  (0) 2024.02.14
퍼즐게임 개발일지 - 4  (0) 2024.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