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보호 설정
https://gamjia.tistory.com
Updated News
Mini Rooms
답글수 [0]
What Friends Say
한마디로 표현해봐~
1촌평 관리
Unity 6 Challenge
GamJia 2025. 1. 5. 19:15
Unity 6 Kimchi Run
https://play.unity.com/en/games/d10d467b-6a70-4d06-b545-b15325d9ca9a/webgl-builds
Kimchi Run on Unity Play
Nomad Coders님의 Unity 6 Challenge Kimchi Run 입니다!
play.unity.com
[ Unity 6 설치 & 기본 Setting ]https://gamjia.tistory.com/465
Unity 6 Challenge - 1
Unity 6 Kimchi Run - 1 Unity 6의 출시와 함께게임 개발 입문자를 위한게임 개발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58_FWqiekI&t=8028s 이벤트는 12월 15일부터 1월 30일까지진행되고 관련 영상은
gamjia.tistory.com
[ 배경 스크롤링 ]https://gamjia.tistory.com/467
Unity 6 Challenge - 2
Unity 6 Kimchi Run - 2 오늘은 무한 배경 관련Script 작업을 해주겠습니다Script는 Youtube 영상을 참고하세요! 작성 후 관련 데이터들을 연결했습니다이 내용을 저는 다른 방법으로 구현했었는데요아래
[ Animation & Animator ]https://gamjia.tistory.com/471
Unity 6 Challenge - 3
Unity 6 Kimchi Run - 3 이번에는 Jump Sprite의 앞부분을 선택 후Player에 드래그 해 Player_Jump라는Animation을 만들어주겠습니다 Window / Animation / Animation에서만든 Animation을 확인할 수 있고Property 설정을 수정
[ 객체 랜덤 스폰 ]https://gamjia.tistory.com/473
Unity 6 Challenge - 4
Unity 6 Kimchi Run - 4 건물과 아이템 Sprite의 Pixel Per Unit,Pivot을 수정하고 건물 Sprite을넣어주겠습니다 아 픽셀 귀여워❤ 예전에 버그 수정하면서Pivot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한 짤이있어서 같이 첨부합
[ 적 객체 & 충돌 처리 ]https://gamjia.tistory.com/478
Unity 6 Challenge - 5
Unity 6 Kimchi Run - 5 오늘은 오토바이 Sprite를 선택 후Animation 폴더에 Motorbike이라는이름의 Animation으로 만들어주겠습니다 Sprite의 Pixel Per Unit을 수정하고Sprite Editor에 들어가서 Sprite의Pivot을 Bottom
[ Game Manager ]https://gamjia.tistory.com/482
Unity 6 Challenge - 6
Unity 6 Kimchi Run - 6private void OnTriggerEnter2D(Collider2D other){ if (other.TryGetComponent(out Enemy enemy)) { if(!isInvincible) { Hit(); }
[ Audio Manager ]https://gamjia.tistory.com/484
Unity 6 Challenge - 7
Unity 6 Kimchi Run - 7 오늘은 영상에 없는 내용을따로 추가할 예정입니다바로 Audio 작업이에요 https://dova-s.jp/ フリーBGM(音楽素材)無料ダウンロード|DOVA-SYNDROMEフリーBGM音楽素材を無料ダウン
[ UI 관리 및 출시 ]https://gamjia.tistory.com/486
Unity 6 Challenge - 8
. Unity 6 Kimchi Run - 8Unity 6 Challenge의 마지막 날입니다실제 영상은 2시간 반으로 꽤 긴편인데설명이 재밌어서 되게 금방 갔네요 Sprite의 Pixel Per Unit을 수정하고Heart Component를 추가해주겠습니다Scrip